기관방문신청

기관방문 신청절차

  • STEP 01

    문의 전화

  • STEP 02

    방문 일정 협의

  • STEP 03

    기관 방문 신청서 작성

  • STEP 04

    기관 방문 접수 완료

  • STEP 05

    기관 방문

기관 방문 신청서 : 기본 정보 입력 ( 표시는 필수 항목입니다. )

  •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시 사전 연락드리겠습니다.
  • 신청자를 제외한 추가 방문자 성명을 한칸에 한명씩 입력해주세요. (10명 이상일 경우 일부만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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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적사항 : 성명, 소속. 학과/부서, 전화번호, 이메일, 방문자 명단
  • 기타사항 : 총 방문 인원, 주요 방문 목적, 질문 내용, 기타 요청사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 기관 방문을 위한 정보 수집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방문상담 목적 달성시까지(관계법령상 의무기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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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 하단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본인(단체)는 상기와 같이 남목노인복지관 기관 방문을 신청하오니 승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02월 26일
(필수) 신청자 (인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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